그믐달 현강 듣는 분 중 사정이 어려우신 분들
상상 x 그믐달 오르비학원 대치점/교대점 현강 듣는 학생분들 중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 차상위계층 증명서
를 제출하실 수 있는 분들께서는 bidulgi@move.is 로 증명서를 신분증과 함께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핸드폰 카메라로 증명서에서 이름이 나온 부분과 신분증(학생증이라든지)을 촬영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핸드폰 촬영도 어려운 사정이 있으면 이메일로 말씀을 하시고요,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이 아니더라도, 증명서를 받을 수는 없지만 경제적으로 아주 어려운 사정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그런 분들은 bidulgi@move.is 로 자초지종을 설명해 주시면 별도로 판단해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의 경우, 수업료를 받지 않고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배려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담은 오르비학원이 절반, 그믐달 선생님이 절반을 지도록 하고요.
저 비둘기랑 학원에서 수업료를 받는 업무 담당하시는 실장님 두 분만 지원 받는 학생을 알고 있을 것이고, 누가 지원을 받는 학생인지는 그믐달 선생님도 모르게 진행할 것입니다.
저희도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현실적인 여건 상 제한된 숫자의 학생에게만 지원을 해드릴 수밖에 없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일을 통해 지원 요청을 하신 분 중 가장 경제적인 지원을 필요로 하는 한정된 수의 학생을 선정하여 답장을 드릴 것입니다. 예를들어 기초생활 수급자 학생을 지원하느라 차상위계층 학생에게는 도움을 드리지 못할 수도 있고, 기초생활 수급자만으로 숫자가 많으면 그 중에서도 더 어려운 분만을 지원하게 될 수도 있으니 그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믐달 선생님 상상 x 그믐달 현강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class.orbi.kr/group/39/ 를 참고하세요.
비둘기관리자 주:
하룻밤새 정말 아주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주셨어요!
메일을 다 읽는 데만도 몇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읽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도움이 필요한 분을 선정해서
이번주 금요일(8월 19일)까지 이메일 답장을 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현실적인 여건의 제약이 많기에 마음만을 따를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령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되더라도,
자신보다 더 어려운 학생이 혜택을 받게 된 것이라고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런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해 주신
그믐달 선생님과
우리회사 오르비도 짱짱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제 1번 같은 경우엔 가, 나, 다, 라 지문 내용 유기성같은건 생각 안하고 그냥...
-
중대 논술 교육학과인데 4명 뽑아서… 빠질까요…ㅠㅡㅠ
-
60분의 17, 0.283 나오신분 없나요
- 2급 음란죄 (Horus Code 제5조 8항)
-
-
아 ㅁㅊ 약빨았네 이분
난 봤지 ㅋㅋ
와 이걸 이렇게
나 왜 블라인지 알려주실분
님은 이해 안됨 님 블라인드 친사람도 약간 음란마귀인듯 익예파님만 블라먹여야 했는데
젖지님 이 분의 말씀은 제 의견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발뺌해도 소용없어요 우린 한배를 탔다구요 ㅋㅋ
블라인드 되서못봤는데 드립이 예상이 된다 ㅜㅜ뇌야 미안해
별거 없어요 그냥 사정이 어려운 사람들 도와준다고함 근데 이말을 이상하게 해석함
좋은활동 하시네요~ 어렵게 공부한 친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참스승 ㅇㅈ합니다..
어우 좋다
맘이 따스해지네
살만하구만
오랜만에 따뜻한글을 봐서 기분이좋아지네요.
어려운 학생을 돕는 멋진 일도 하며 홍보 효과도 볼 수 있는, 이상적 마케팅이네요
크 ㅋ.
참센세 ㅇㅈ 합니다
멋집니다!!!! 이게 참교육이죠!!
너무 멋있고
헐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집이 차상위계층이라 많이 어려워서 동생이랑 같이 도서관 다니면서 공부하는데....어어....진짜 너무감사해요... 원래 오르비 안하는데 논술 때문에 들락거리다가 국어모의고사 오픈 한다기에 다니는 친구들 너무 부러웠는데 ㅠㅠ.......... 개인블로그에 국어 긴장이 심해서 .. 너무 듣고싶다 일일알바라도 할까 고민글 올리고 그랬는데 이런 기회가...... 정말로 감사드려요........ 저도 내년에 대학 가서 과외 하게 된다면 베풀 수 있는 사회인이 될게요 감사합니다
진짜 너무 꿈같아요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으엉
꼭 신청되셨으면좋겠음!
안녕하세요. 현강 '듣는' 학생에 한하여 메일을 받으시나요?
즉, 이미 등록을 마친 상태의 학생이 도움을 청할 수 있다는 건가요 아니면 상황이 어려운데 듣고자 하는 학생도 메일을 통해 도움을 청할 수 있다는 건가요?
이미 등록을 했는지 여부는 관계가 없습니다
넵.
음.. 고3때 호구마란 학원 다녔는데...
호박고구마
우와... 너무 멋지심!!!
갓!
좋은일하시네요 이런건 정말 널리 알려야됨..
제가 다음주쯤에 문서가 처리된다고 하는데...언제까지 신청이죠?
혹시 모의고사만 신청할순 없나요?
답장은 언제쯤 보내주실 예정인가요??
현강학생만 해당되는거죠?
고3만 가능한가요......?
인증할 때 주민번호가 나와야되나요 ㅠㅠㅠ?
분당러셀으로는 안되나용 ㅠ ㅠ..
오늘 이 사실을 알았는데 목요일 자정전까지만 보내드리면 되는건가요 서류 유효기간이 3개월이라고 해서 이따 어머니께서 낮에 동사무소가서 서류뽑고 저는 야자끝나고 11시쯤에 보낼 생각인데...
전액지원 대상자 선정해서 연락 드렸습니다.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지만 저희가 지원해 드릴 수 있는 여력에 한계가 있다는 점이 너무 죄송스럽고 안타까운 하루였습니다.
아이고 착하다~~
좋은 사람이야
헉 끝난건가요?....... 저 정말 도움 절실한데.... 내일차상위계층증명서 떼서 메일 보내려고 했는데....어....어.... 이번주 22일까진줄알았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위에 댓글에도 썼지만... 너무 간절해서요.....
너무 간절해서 메일 남겼습니다.. 부끄럽지만 꼭 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마음이 한 켠에서 따뜻해지네요 :)
한참 전의 글이었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