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오개념을 어쩌다 가르치게 되는거임
사탐 공부 한 번도 안 해봐서 모름
수학은 강사가 사각형 내각의 합은 180도라고 잘못 설명하면 자막으로 "사각형 내각의 합은 360도입니다" 이렇게 자막 써주던데 사탐은 오개념 정정을 안해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명과학1 고민 4
제 상태는 비킬러는 금방 풀고 다 맞는데 준킬러(막전위, dna상대량, 막전위,...
-
떠먹여 주는 손글씨 풀이 - 2024 3모 다인자 유전 0
안녕하세요. GT SCIENCE ZONE입니다. 오르비 상에서 글로서 정보를...
-
안녕하세요. GT SCIENCE ZONE입니다. 오늘은 2025학년도 6월 모의평가...
-
비킬러는 다맞고 유전, 막전위, 근수축을 너무 못해서 3등급 간당간당합니다..어느...
-
제가 17수능때 생2를 해서 생1은 무지합니다...^^아는 동생이 지금 수능...
-
제가 올해 예비고3인데 화학1,생명1중에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서 질문올려요.....
-
[탐정일 프로젝트] 탐정일 생명과학1 출판 기념 스벅, 문상 뿌려요~~! 6
안녕하세요 여러분 서울대, 포항공대생이 모여 과탐 문제를 만들어온 탐정일...
-
[책소개]‘줄거리가 있는 생명과학’이 출간됨을 알려드립니다. 17
판매사이트 링크 1.‘줄거리가 있는 생명과학1’의 존재이유 본격적으로 책 내용을...
-
수특에 나와 있는 대로 테마 잡았어요 생명과학1은 총 56개 생명과학2는 총...
-
엄밀히말하면 과탐 양대산맥 ㅅㅅ
-
ㅇㅇ?
-
(생1)2018학년도 10월 건멸치 FINAL 모의평가의 검토진을 모집합니다. 0
안녕하세요. 옆동네 이해원님 카페에서 생1 선배 비스무리하게 활동하는 건멸치입니다....
-
2번은 부족한가요? 유전은 3번째구요. EBS도 해야 하는데 더 봐야 하나 해서요.
-
윤t 수강생인데 가서 문제 풀때 윤's matrix, 윤's method 윤's...
-
[균형] 생명 과학1 애매한 2~3등급 및 중상위권들이 흔히 착각하는 것 5
주로 네이버 카페인 포만한에서 활동하는 생명 과학1의 균형이라고 합니다. 오르비는...
-
생1 44 1등급 가망 없나요ㅠ 2버 4번 틀려서 ㅠㅠ 1
가망없나요
-
재수해서 2016학년도 수능(작년수능) 생명과학1 만점자입니다. 지금 현재...
-
생명과학 2016년 시행 9월 모의고사 11번 명쾌하게 해설 가능하신분 구합니다... 7
일단 ㄱ은 쉽게 확인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B의 d1이 A의 d1보다 빠르기...
-
아빠가 유전자형으로 되는경우가 두가지여서 유전자형이 AA였으면 자손이 노란색으로...
-
생명과학1 특이지엽 선택지 모음집에서 오타가 발견되었습니다(2차 수정) 14
2016.09.18 OX 버전 수정 사항 문제편 81. G1기일 때 중심체가...
-
쌤 성함이 기억이 안나는데원래 박지향T 파이널 따라가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너무...
-
[라인] 2017 라인 모의평가 생명과학Ⅰ - 교재 지원 안내 20
안녕하세요. 라인(lineun)입니다. 제가 도서형 원고까지 Atom 판매 페이지에...
-
14번에 ㄹ이 코르티솔인거 같은데 여기서 ㄷ선지가 답이 될 수 없는 이유가코르티솔은...
-
생1 유전 인강 경험 있으신 형, 누나,친구분들 도와주세요 ㅠ 2
이번 7월 모의고사 39점 맞은 고3 학생입니다 ㅠㅠ 생1첫번째 계획은 유전빼고 다...
-
2017학년도 인슐라 생명과학1 모의평가 시행 안내 0
안녕하세요 오르비에서 쭉 눈팅만 하다가 올해 처음으로 로그인, 모의평가를 올리게 된...
-
이과 독재생 생명과학1 12
세세한 부분까지 꽤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사설 모평보면 30점조금 넘는정도라서...
-
문제에서 염색체 비분리나 돌연변이에관한 언급이 없으니까 ㄷ에서 이 환자로부터...
-
백호 박지향 0
생명과학1 개념 잡기에 어느 선생님이 더 괜찮은가요??
-
ㅇㅈ? ㅇㅇㅈ
-
1. 나트륨 칼륨 이온 막투과성변화하는 그래프 아시죠?그러면 그거에 따르면...
-
누드교과서로 생명과학1을 공부하고 있습니다.외부에서 우리 몸속으로 침입해서 면역...
-
생명과학1 스카이에듀 최정윤선생님괜챃은가요?..
사각형 내각의 합이 180도라고 알고있는거임
강사 오개념
큐나 오개념 두개가 문제가 되는데
강사 오개념은 커리 진행되면서 정정된걸로 알고
큐나 오개념은 질답마다 오락가락이고 정정안된걸로 알아요
근데 강사 오개념도 정정만 되고 사과를 안했기에 문제가 되는거고용
그니가 철학자 ㅇㅇ이 사과가 새콤달콤하다고 한거를 누구는 시큼하다고 말하고 누구는 달짝지근하다고 말하고 누구는 새콤하다고 말하고
번역문제도있고 수험생아닌 강사입장에선 전공자여도 모든 사상을 전공한게아닌데 그걸 갖다가 가르쳐야하고 심지어 이해도 어려운 원전들에서 발췌로 가져와 알려주다보니 실제맥락과 어긋난다던가 등등 강사입장에선 공부할게 많은과목이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