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모평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9월때까지는 모든 개념과 유형이 다져져있을뿐 실전연습이 많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9월성적이 수능으로 이어진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9월이후 부터 기출풀이 계속 돌리면 반드시 올라요.
시간을 짜서 규칙적으로 기출풀이를 돌려보세요.
못쳤다고 너무 실망할 필요없습니다. 잘쳤다고 자만해서는 안되구요.
9월이후부터 굉장히 힘들거에요 특히 정신적으로.. 열심히 해온 수험생들이 반드시 성공했으면 좋겟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사합니다 ~ 계획을 약간 수정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런가요? 위로가 되네요..감사합니다
언수에서 실수가 좀있었지만 [현재등급컷상] 전과목 1등급씩은 올라서 좋네요. 더 열심히해야겠습니다.
짧은 글에서 힘 얻고 갑니다!!
갑시다
ㅠㅠ
제가 이럴줄은 몰랐는데 수학에서 실수를 너무 많이했네요... 그리고 또 이러면서 자위하는 제 자신도 너무 한심하고요...
위로가되네요.. 말도안되는 성적받아서..매우 심란한데
국어는 100인데 수학 영어가 6평 22였는데 9평 34네요 (문과).
이건 도대체 뭘까요, 하... 놀지 않고 열심히, 그렇다고 자기학대 수준도 아니고 효율적으로, 열심히 했다고 자부하는데................... 공부량에 비례해서 떨어진 느낌입니다.
진짜 너무 우울해서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요....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전 작년 9평에 언어 4뜨는 바람에 며칠을 울고 공부도 안되고 그랬었는데, 기출만 독하게 파다 보니까 100점 맞았어요. 대신 2~1등급 나왔던 수학 손 놓으니까 수능때 바로 3등급 나오더라구요...ㅜㅜ 9월 이후가 정말 중요한듯해요! 아직 시간 많으니까 힘내세요. 충분히 바뀝니다.
ㅋㅋ 네 ㅠㅠ.
어제 이거 쓰고나서 약점 체크 해보니까, 실전력 부족 + 듄 때문에 대충 읽기 -> 영어 개망 이더라구요 ㅜㅜ. 수학도 비슷했고...
네... 마지막까지 힘낼게요 감사합니다!
여름방학 친구들 놀때 공부했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실전연습들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수능한방으로 대학교 한번에 들어가겠습니다!
탐구 화2생1 4월빼고항상 11이었는데 이번에 43뜨게생겼네요 어떡해야할지감이안잡혀요..
탐구 정말 어떻게 해야하나요? 생1도 정말 열심히 했다고 자부 할 수있는데.... 향후 탐구 공부법좀 조언해주세요!
긍정!@ 열심!
9월이후 기출풀이는 어떤 관점으로 바라봐야하나요?
감사합니다. 꼭 성공할게요
정말 정신적으로 힘드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