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2]9월 나형 해설 및 분석
(1.2M)
[402]
9월 나형해설.pdf
다음부턴 단원별 유형별 학습칼럼 및 공부법 칼럼으로 만나효~
질문은 댓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희대 의예과 17학번 신입생 찾습니다 ★★★ 0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의예과 16학번 학생회입니다! 경희대 의예과 합격을...
-
제목 그대로 경희의대 4년제인가요 6년제인가요?
셤장에서 21번을 어떻게 해야할 지 감 못잡은 학생은 수열 파트 n제를 쭉 풀어보면서 익히는게 좋을까요
네 근데 그건수단이고 21번을 현장사고와 실제풀이 비교하면서 해야될사고를 왜못햇나 나는 현장에서왜그사고를 했나 등을 정리 복기하시고 평소학습할때 사고다듬는 목적으로 문제풀어야해용
제가 놓치고 있던 점을 정확히 말씀하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풀이 과정에 대한 사고 꼭 명심하겠습니다
선생님 수학은 정말 문제 많이 풀어보면서 자기 부족한 부분 보완하는게 전부인가요?
네 거기에 고민하면서 사고하는 훈련도되어야죵
고민하는 시간도 많이 필요하다는 건가요?
윗등급으로 가면갈수록 고민시간이 많이중요합니다 2등급상위까진 많은문제풀이랑 사고과정이 중요하다보구요
소위 말하는 킬러뚫기 인가요
네 근데 준킬러에도 영향이크죠
답변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