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수외 총합을 다각도에서 분석해보세요
아시다시피 수외의 난이도가 너무 쉬운결과 언어와 상대적으로 밸런스가 붕괴되었습니다.
언어에 비해 외국어가 너무 심하게 밸런스가 붕괴되었죠.
같은 294, 292여도 언어를 잘보고 외국어,수리를 못보면 그나마 우위에 있는겁니다.
원점수로만 모든 이야기가 진행되어 지금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못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대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와있는 표준점수로라도 자신이 같은 294,292에서 우위에 있는지 하위에 있는지 파악하시는게 우선일 듯 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들의 버러지 같은 행동으로 쌓인 카르마는 어떻게 상쇄시킬 계획이신가요?
-
대략 이제 입시 콘텐츠도 산돌구름처럼 스트리밍 시대가 올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
님들 피뎁 신고 5
독재학원 프린터용 컴터에 교재 pdf있는거 발견했는데.... 이거 신고해도 별거 없나요?
그럼 298에서 틀린 2점이 외국어면 언수외 299점 또는 300점 이외에는 다 우위에 있는 거죠? 사탐 커버 가능할지가 의문.
일단 표점증발구간을 모르니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원점수1점을 매꿀 수 있는 상황도 발생할수도 있겠죠? 사탐커버는 보정자체가 뜨질않아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가 없네요. 근데 작년또한 마찬가지지만 사탐이 2과목 반영으로 줄면서 한 과목당 비중이 높아져 애초에 사탐 두과목이 99,98 나오는 사람이 많아졌죠.
음 저 같은 경우에는 사탐 2개 99.98 절대 안 뜨고 98,95 or 잘해야 98,96 뜨지 않을까 합니다. 애미없이 망했네요.
그럼 언수외에서 2점 정도 아래의 대학을 쓰면 표점밸런스가 될까요? 물론 까이는 2점은 외국어, 즉 비교적 표점감소가 적은 구간에서 깎였다고 치면요
저또한 아무말씀 드릴수 없고 , 지금상황에서 누가 확답내리면 사기에요.. 정확한건 성적표 나오신다음에 계산하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비밀글이 안 보여요
저또한 아무말씀 드릴수 없고 , 지금상황에서 누가 확답내리면 사기에요.. 정확한건 성적표 나오신다음에 계산하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일단 너무 확정적인 생각은 갖지마시고 여유롭게 생각하세요 좋은 점수입니다.
96 100 100은 최하위네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망할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그럼 100 94 100은 어느정도인거죠 ㅠㅠ 수리1번 ㅠㅠ